‘CS리더와 함께하는 고객 만족 행사’의 모습.
[정선=일요신문] 박태순 기자 = 강원랜드 주관으로 열린 ‘CS리더와 함께하는 고객 만족 행사’가 21일 강원랜드호텔 4층 로비에서 카지노 대기 손님들을 대상으로 펼쳐졌다.
이번 행사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회사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CS(Customer Satisfaction)리더 직원과 영업직원을 포함해 총 15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했다.
강원랜드 고객만족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꾸준히 마련해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22일 강원도 속초에서 2박3일 일정으로 2017 하반기 CS리더 워크숍을 개최한다.
워크숍에서는 CS리더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고객 대응 스킬 향상 교육, 소통강화 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