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윤성)는 30일 오후 5시 인천로얄호텔에서 나눔활동에 대한 격려 및 감사를 전하는 `2017 나눔과 봉사로 빛나는 밤`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고 인천광역푸드뱅크 및 25개 기초푸드뱅크․마켓, 사회복지정보센터가 공동주관하는 행사로 푸드뱅크·마켓 후원자 및 관계자, 사회복지 자원봉사자 등 300명이 참석한다.
지난해부터 실시한 푸드뱅크, 마켓 감사의밤 행사와 매년 개최해오던 자원봉사단 송년회를 통합해 인천지역 민간복지분야에 물적(푸드뱅크)·인적(자원봉사)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이들을 격려하고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사회복지정보센터 전문봉사단으로 활동하는 코리아기타오케스트라의 공연을 시작으로 푸드뱅크·마켓 및 전문봉사단 활동영상이 상영된다.
유공자 표창 및 봉사왕 인증패 수여식에는 강화군푸드뱅크 자원봉사자 박정순 씨 외 3명, 고려사이버대학교 외 1개 기관이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상을, 자원봉사자중 5,000시간이상 활동한 김연순 씨 외 5명에게 봉사왕 인증패가 각각 수여된다.
금년도 푸드뱅크·마켓 신규 후원 기업인 선봉식품 고종국 대표 외 3개 기관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규기탁처 현판이 전달되고 신규 지역사회봉사단인 대표이사봉사단, 사랑나무봉사단 대표 2명에게는 위촉장이 전달된다.
이윤성 회장은 “나눔을 몸소 실천하신 푸드뱅크‧마켓 후원자와 사회복지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
‘이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직장 갑질 규탄과 해임촉구’ 결의대회 열려
온라인 기사 ( 2024.11.19 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