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쏠티클럽 친구들만 아는 성탄이야기> | ||
성탄절을 맞는 어린이들을 위해 샬롬노래선교단이 펼치는 뮤지컬 공연. 초연인 <쏠티클럽친구들만 아는 성탄이야기>는 옛날 베들레헴 동네를 배경으로, 청소년들의 감각에 맞는 신나고 아름다운 성탄노래와 새로운 감각의 멋진 춤들로 가득하다. 아기 예수의 탄생이야기가 베들레헴에 살고 있던 동네사람들의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들과 어울려 아름다운 성탄의 감동을 선사한다. 샬롬노래선교단의 45명 전 단원과 20여 명의 스태프들이 함께 창작한 이번 작품은 공연장을 찾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은 감동을 줄 것이다. 12월14일,15일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
◆게임 - ‘하얀 마음 백구3’ 사주세요~◆
‘하얀 마음 백구3’는 아동용 게임이다. 지난 2000년 출시된 ‘하얀 마음 백구’ 시리즈는 아동용 게임으로서 이례적으로 10만 장을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상당한 게임성과 완성도를 평가받았기 때문. 백구3는 올 겨울 출시된 아동용 게임에서 가장 돋보이는 게임이 될 가능성이 크다. 우선 그래픽은 이전에 어느 아동용 게임과 달리 뚜렷하고 화사한 느낌을 준다. 캐릭터들의 풍부하고 다양한 동작들은 한 편의 만화영화를 보는 것같이 수준급이다.
◆콘서트 - 하덕규 데뷔 20주년 기념◆
‘가수’라는 말보다 ‘음유시인’이라는 말이 어울릴 법한 하덕규가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70~80년대의 낭만적 서정을 대표하는 어쿠스틱 사운드의 음악뿐 아니라, ‘고양이’ ‘진달래’와 같은 파격적이고 실험적인 사운드를 선보이기도 한 그가 1997년 첫 단독 콘서트 이후, 2002년 겨울 그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이자 데뷔 20주년 기념콘서트로 우리에게 돌아온다. 오랫동안 그와 지내 온 박학기 유리상자 조규찬 권진원 등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
12월13일,14일 오후 7시30분 세종문화회관 컨벤션센터. 문의 02-549-0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