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정신의학과 장교 제롬 데이븐포트는 상관을 폭행하여 일계급 강등된 앤트원 피셔 하사의 상담 치료를 맡는다. 아버지가 살해된 2개월 뒤, 어머니가 수감중이던 교도소에서 태어난 피셔는 고아원을 거쳐 목사 집에 입양된 후 온갖 학대와 성추행까지 겪으며 비참한 어린 시절을 보냈고,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위로가 되었던 친구의 끔찍한 죽음도 목격해야만 했다.
제롬은 피셔가 과거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개인 시간을 할애하며 최선을 다한다. 이에 피셔는 상처받은 자아를 회복해 간다. 또한 아름답고 관대한 셰를과 생애 처음으로 사랑에 빠지면서 새로운 희망을 꿈꾼다. 반면, 아내와의 사이에 아이를 가질 수 없다는 상처를 안고 있는 제롬은 그 아픔을 속으로 삭히려고만 하다가 아내와의 관계가 더욱 소원해진다.
감독 덴절 워싱턴, 출연 데릭 루크, 덴절 워싱턴, 조이 브라이언트. 5월30일 개봉.
◆TV - 자유를 즐기자! 인라인 스케이트◆
오전 9:00 EBS 방송
이번주
가족 단위로 공원이나 가까운 야외를 찾아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인라인 스케이트를 즐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공원이나 평지라면 어디서나 탈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스피드라는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는 즐거움이 결합되어 동호인들을 중심으로 이용인구가 부쩍 늘고 있는 인라인 스케이트에 대한 바른 상식을 알아본다. 28일 수요일은 정지 편, 29일 목요일은 팔 동작 편, 30일 금요일은 타기 편을 각각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