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 화요일
[T V] 창사 특별기획드라마 <이산>
밤9:55 MBC 방송
의금부에 수감된 김귀주(정명환 분)를 찾아간 정순(김여진 분)은 모든 상황을 듣고 화완(성현아 분)에 대한 분노에 휩싸인다. 의금부를 나서던 정순은 그 곳으로 오던 정후겸(조연우 분)의 뺨을 후려친다. 정후겸은 송구하지만 지금은 어떤 방도도 없지 않냐고 말하며 정순의 분노감을 키운다. 공포와 두려움에 하얗게 질린 정순은 대전으로 달려가 입시를 청한다. 하지만 안에서는 아무 말도 없는데….
12월 26일 수요일
[음 반] 스위트피 ‘거절하지 못할 제안’
타이틀곡인 ‘떠나가지마’는 사랑과 이별 사이에 놓인 마음의 두 갈래 길을 감성적인 현악 선율과 가슴 떨리는 보컬로 표현해 낸 곡이다. 이 곡은 타루와 함께 불러서 마치 실제로 헤어짐을 앞둔 연인의 목소리인 것처럼 들린다. 지워지지 않는 기억에 대한 읊조림이 차분히 흘러나오는 ‘봉인’은 아름다운 키보드 연주가 눈에 띈다.
12월 27일 목요일
[영 화] <보르히아>
체사레 보르히아가 성전을 위해 교황의 축복을 받고 출정하지만 이는 교황의 음모이며 그가 감옥에 갇히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곧, 발렌시아의 추기경 로드리고 보르히아가 콘클라베에서 교황으로 선출된다. 이때부터 발렌시아의 귀족 보르히아가의 영욕은 시작된다.
교황이 된 알렉한드르 6세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숙적을 처단한다. 그리고 자신의 숙소에 여자를 끌어들이고, 자신의 아들들을 추기경과 공작으로 만들며, 딸을 여기저기 시집 보내면서 정략 결혼을 일삼는다. 그리고 자신의 목적이 달성되면 자신의 사위를 죽이는 악행을 통해 절대권력을 만들어 간다.
하지만, 형제들 간의 반목과 끊임없이 계속되는 근친상간으로 이탈리아를 지배하겠다는 보르히아 가문의 야심찬 계획에는 조금씩 금이 가기 시작하는데….
출연 루이스 오마르, 세르히오 페리스 멘체타.
12월 27일 개봉 예정.
[영 화] 놈의 얼굴은 하나가 아니다 <가면>
10년 전 군대 폭행사건의 가해자 3명이 연쇄 살해된다. 가장 유력한 범인은 당시 피해자였던 이윤서. 그러나 그는 그 어떤 흔적도 찾을 수 없다. 그의 존재여부조차도. 그러던 중 사건을 담당한 조경윤 형사(김강우)는 ‘이윤서’가 용의자로 떠오르자 비밀리에 단독수사를 벌이는데…과연 이윤서, 그의 정체는 무엇일까?
출연 김강우 김민선. 12월 27일 개봉 예정.
12월 28일 금요일
[공 연] 양희은 콘서트''
이번 콘서트에서는 진공관 앰프를 사용하여 최대한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재생해내고자 한다. 진공관 앰프를 통해 나오는 아날로그 음향은 디지털 장비가 따라올 수 없는 소리의 깊이와 따뜻함을 지니고 있다. 한없이 명징한 양희은의 목소리가 진공관 앰프를 통해 증폭되고 스피커를 통해 울려 퍼지는 순간, 대중음악과 클래식의 경계는 사라지고 오로지 음악만이 남아있는 감동의 순간이 재현될 것이다.
진공관 앰프 음향장비 이외에도 100년 가까이 된 축음기와 커다란 다이얼을 돌려 주파수를 맞추었던 라디오, 손으로 직접 나무를 깎아 만든 오래된 빈티지 스피커와 제니스 TV 등이 무대소품으로 사용된다.
12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호암아트홀.
12월 29일 토요일
[연 극] <그 자식 사랑했네>
이번에 재공연되는 <그 자식 사랑했네>는 이런 작업들을 통해 얻어진 관객, 언론, 평단의 지적 사항들을 보완하여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 작품은 나 혹은 내 주변에서 겪었음직한 군더더기 없고 솔직한 연애이야기다.
주인공 미영과 정태의 만남부터 이별까지 너무나도 생생하게 공감되는 이 연극은 대중들의 절대적인 호응은 물론, 제7회 밀양여름공연예술축제에서 작품상과 연출상, 여자연기상(김지현)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작품성까지 검증 받았다.
12월 30일까지 아르코예술극장소극장.
12월 30일 일요일
[DVD] <섹스 & 시티> X-mas 풀 패키지
전 시즌을 뉴욕 현지에서 촬영하여 드라마 곳곳에서 뉴욕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뉴욕 여성들에게 새로운 유행을 불러일으킨 주인공들의 감각적인 패션은 전세계 여성들의 패션 트렌드의 영감을 주었다. 빅토리아 시크릿을 비롯한 최고의 명품 브랜드를 전세계 여성들의 패션으로 공유시킨 감각적인 드라마다.
올 겨울 크리스마스와 새해 최고의 선물이 될 <섹스 & 시티> 특별 크리스마스박스 풀패키지 DVD는 TV시리즈를 좋아하는 미드족뿐 아니라 <섹스 & 시티> 영화 버전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수록시간 2820분, 오디오 돌비 디지털 2.0, 화면비율 4:3 풀스크린,
12월 31일 월요일
[공 연] DJ.DOC ‘순결한 콘서트
국민 히트넘버 제조기 DJ D.O.C와 최고의 라이브 크리에이터 좋은 콘서트가 만나 재기발랄하고 신선한 기획과 연출로 또 하나의 새로운 브랜드 공연 장르가 탄생한다. 힙합뮤직신은 대중적이지 못한 장르이지만, 꾸준한 클럽공연과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의 관심 한가운데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힙합계의 ‘빅브라더’ DJ. DOC가 2007년 마지막 밤을 순결하게 불사른다.
‘Run to You’ ‘겨울이야기’ ‘미녀와 야수’ ‘수사반장’ ‘Street Life’ ‘DOC와 춤’을 등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라도 알고 있는 수많은 히트곡을 함께 따라 부르며, 신나게 뛰어 놀다 보면, 365일 동안 당신을 눌러왔던 모든 스트레스가 한방에 사라지게 될 것이다.
12월 31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