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BC ‘생방송 오늘저녁’ 캡쳐
19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맛집 사용 설명서’ 코너에서 도심 속 캠핑 맛집을 소개했다.
경기도 과천시, 이곳에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숯불구이 맛집이 있다.
저온에서 20일간 숙성해 깊은 맛과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숙성 한우구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주인장의 정성이 들어간 1등급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 손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마치 캠핑장에 온 것처럼 조개, 새우, 고구마, 감자, 채소 등 손님이 직접 가져온 각양각색의 음식을 함께 먹을 수 있다.
게다가 소주부터 맥주, 위스키, 와인 등 주류도 취향대로 가져와 즐길 수 있어 아주 저렴하고 간편하게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에 맞서는 두 번째 맛집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곳이다. 보양식으로 제격인 오리를 주물럭으로 즐길 수 있다.
두세 명이 1kg의 고기와 600g의 채소를 먹을 수 있어 푸짐함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게다가 매실을 넣어 손수 만든 특제 소스로 양념하고 오리 포함 모든 재료를 국내산만 사용하기 때문에 맛과 질까지 잡은 최고의 맛집이다.
이곳 역시 낙지, 소시지, 떡, 옥수수 등 손님들의 취향대로 가져온 다양한 음식을 함께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식당에서 편리하게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