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 이나영 화보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에서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19FW 신제품 ‘듀얼 디디 (Dual D.D)’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를 통해 이나영은 내추럴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이목구비를 선명하게 드러내, 깨끗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그녀만의 고혹적이고 깊이 있는 눈빛으로 절제된 시크함과 우아한 무드를 표현해내 눈길을 끌었다.
이나영이 착용한 ‘듀얼 디디’ 컬렉션은 디디에 두보가 추구하는 ‘듀얼 페미니티’를 트렌디한 디테일과 착용법으로 선보여 출시 직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DD패턴은 입체적인 면과 볼륨감 있는 형태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또한, 요즘 유행하는 귀찌 아이템을 볼륨감 있게 디자인해 트렌디하면서도 다채로운 이어링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귀찌 아이템의 경우 후프나 롱 드롭 스타일을 언밸런스하게 함께 매치하면 유니크함을 보다 극대화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이나영처럼 서로 다른 디자인과 굵기의 반지나 팔찌를 레이어링하면, 엣지 있는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한편, 디디에 두보의 듀얼 디디(Dual D.D) 컬렉션은 고가의 컬렉션에 걸맞게 파인 터치가 느껴지는 쇼 피스(Show Piece)컬렉션도 한정수량으로 선보였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디테일이 담긴 듀얼 디디(Dual D.D) 컬렉션은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 환절기 건강 보약 ‘꽃차’ 선봬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에서는 우리 꽃 농장을 직적 조성 재배 추출한 ‘우리꽃 연구소’ 꽃차를 만나볼 수 있다.
며칠 전만 해도 폭염에 무더위가 끝나지 않을 것 같았는데, 어느새 날씨가 쌀쌀해졌다. 갑작스러운 일교차 때문에 우리 몸은 감기와 같은 질환에 걸릴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이런 환절기 날씨에 도움이 되는 꽃차로 건강을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에서는 우리 꽃 농장을 직접 조성하여해 재배하고, 추출하는 ‘우리꽃연구소’ 꽃차를 만나볼 수 있다.
꽃차의 종류는 꽃이 나오는 시기가 달라 계절에 따라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다. 국화차는 가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꽃차다. 동의보감에도 국화차는 오래 마시면 장수할 수 있다고 나와있으며, 스트레스 해소와 눈에 좋아 수험생 및 직장인에게 추천하고 있다.
비염에 탁월한 목련차는 또 다른 가을의 인기 꽃차다. 벚꽃차는 숙취해소에도 탁월하고 천식에도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우리꽃연구소’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며, 꽃차뿐만 아니라 꽃과 벌꿀을 농축시킨 꽃청과 꽃잼, 신선한 꽃과 전통발효식초로 오랜 기간 숙성시킨 꽃초도 판매한다. 일부 상품에 한해 5%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