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프린스 호텔
[일요신문] 김희준 기자 =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20년 신년을 맞이해서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엄선된 신혼여행박람회 특전 4가지를 준비해 주목을 끌고 있다.
팜투어는 오는 1월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강남과 강북 종로 그리고 경기도 일산을 비롯해 전국 17개 지점과 지사(부평, 구월, 수원, 안산, 천안, 청주, 원주, 전주, 광주, 순천, 대구, 울산)에서 팜투어 직거래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전국 어디서든 편안하게 국내 유일의 신혼여행 상담 창구인 팜투어의 직거래 신혼여행 박람회를 만날 수가 있는데 박람회에서 엄선된 특전 4가지가 허니무너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전망이다.
첫 번째로는 팜투어 만의 신혼여행목적지 현지와의 직거래를 통한 알뜰하고 경제적인 가격경쟁력이다.
팜투어는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 칸쿤, 몰디브, 유럽, 모리셔스 롱 포지션은 물론, 발리, 푸켓, 코사무이 등 가까운 동남아까지 전 지역 최저가 도전 이벤트와 2020년 봄과 가을 허니문 조기예약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두 번째로는 예비 신혼부부 전원에게 증정하는 푸짐한 사은품인데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사은품은 물론 팜투어 허니문 매거진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가 있다. 이와 함께 박람회 계약 시 별도의 특별한 사은품까지 즐겁고 유쾌한 신혼여행 길을 보장받을 수가 있다.
세 번째로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스냅화보촬영을 팜투어는 무료서비스로 시행하고 있다.
유럽, 하와이, 몰디브, 칸쿤, 모리셔스, 피지, 호주 그리고 발리, 코사무이, 푸켓, 크라비, 후아힌, 세부 등 허니문 전 지역(일부 상품 제외) 스냅화보 무료 촬영을 제공하는데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스페셜 조기 프로모션으로 만날 수가 있다.
끝으로 팜투어의 신혼여행박람회 전국 지점과 지사에는 총 200여명의 우수한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들이 방문 고객 모두에게 최고의 신혼여행 상담을 통해 완벽한 허니문여행목적지로의 선택과 결정을 하게끔 해준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2020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여러분들은 전국에서 열리고 있는 팜투어의 직거래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 꼭 방문해 최고의 신혼여행을 보장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