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군 의장협의회 주관 ‘의정활동 개선분야 우수의원’ 선정
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원이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최우수상을 수상한 후 의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사진 왼쪽부터 송요찬 부의장, 박현일, 윤순옥 의원, 이정우 의장, 전진선, 이혜원 의원)
[양평=일요신문] 김현술 기자 = 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 윤순옥 의원이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은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가 31개 시·군 의원을 대상으로 분야별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상으로, 윤순옥 의원은 ‘의정활동개선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당초 제149차 경기도 시·군 의장협의회 개최 시 수상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 관련 상황으로 인해 지난 4월 1일 양평군의회에서 이정우 의장이 전수했다.
윤순옥 의원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주민과 더 가까운 곳에서 주민 의견을 청취하고, 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하고, “코로나 19로 인해 겪는 주민들의 어려움 해결을 위해 군 의원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윤순옥 의원은 지난해 「양평군 쌀가공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및 「양평군 친환경농업대학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우리군 친환경농업 정책과 밀접한 조례를 제·개정한 바 있다.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윤순옥 의원이 이정우 의장으로부터 표창패를 전수받았다.
동료의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윤순옥 의원(사진 왼쪽부터 전진선, 이혜원, 윤순옥, 박현일 의원)
‘의정활동 최우수상’을 수상한 윤순옥 의원.
‘의정활동 최우수상’을 수상한 윤순옥 의원이 본회의장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