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최초 신규 고객에게 우대이율과 경남BC카드 캐시백을 제공하는 적금 신상품을 출시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12월 6일까지 두 달간 ‘BNK첫걸음우대적금’을 한정 판매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선착순 1000좌만 판매될 BNK첫걸음우대적금은 ▲최초 신규 고객(마케팅 동의 필수) 0.60% ▲주택청약종합저축 보유 또는 비대면으로 가입한 정기예금 100만원 이상 보유 0.20% ▲3개월 이상 급여(연금) 입금 실적 보유 0.20% ▲경남BC카드(신용/체크) 30만원 이상 결제 0.20% 등 각종 조건충족 여부에 따라 우대이율이 제공된다.
기본이율 1.10%에 우대이율 1.20%를 모두 제공받으면 최고 연 2.30% 금리(세전)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BNK첫걸음우대적금에 가입한 뒤 경남BC카드에 신규 가입하거나 2020년 7월 1일 이후 경남BC카드 이용이 없는 고객이 BNK첫걸음우대적금 가입 후 30일 이내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1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1년제 자유적립식 정기적금인 BNK첫걸음우대적금은 제한 없이 누구나 모바일뱅킹앱(App) 또는 모바일웹(Web)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월 1만원 이상 20만원 이하다.
디지털사업부 김기범 부장은 “BNK첫걸음우대적금은 비대면 금융상품과 경남BC카드가 콜라보 한 금융상품으로 BNK경남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신규 고객을 환영해 우대이율 최고 연 2.30%와 경남BC카드 캐시백 1만원이 제공된다. 조기 판매 종료가 예상되는 만큼 적금 가입을 고려하는 경우 가입을 서두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웰스타로보 가입 고객 감사 이벤트’ 당첨자 시상
BNK경남은행은 7일 ‘BNK웰스타로보 가입 고객 감사 이벤트’ 당첨자를 시상했다.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난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 BNK웰스타로보 가입 고객 감사 이벤트에는 420명의 고객이 BNK경남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뱅킹(App)과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채널을 통해 BNK웰스타로보에 신규 설계·가입하며 참가했다.
이 가운데 12명이 당첨자로 선정돼 1등(1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 2등(1명)에게 부산힐튼호텔 숙박권 3등(10명)에게 부산힐튼호텔 뷔페이용권(1인 2매)이 지급됐다.
이와 별도로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에 등재된 홍보물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리그램(공유)한 고객 가운데 53명은 부산힐튼호텔 뷔페이용권(1인 2매)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받았다.
WM상품부 이정훈 부장은 “BNK웰스타로보 가입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효과적인 자산관리 만족감과 경품 당첨의 기쁨을 동시에 누렸기를 바란다. BNK웰스타로보는 고도화된 알고리즘과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포트폴리오 관리를 수행하는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다. 앞으로도 BNK웰스타로보가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