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객실과 실내수영장, 다채로운 부대시설 등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여행 마련
이번 패키지는 ‘위드 마이 키즈(With My Kids Package)’로, 이름처럼 자녀와 함께 하는 패키지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유로운 여행을 위해 마련됐으며 실속 넘치는 혜택들이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키즈룸 객실 1박 ▲다모임 조식 ▲키즈 수영 키트 ▲패밀리 스낵 메뉴 ▲10층 맥퀸즈 풀 실내수영장 이용이 포함돼 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을 위해 조식에서부터 패밀리 메뉴 및 증정품까지 마련돼 온전한 휴식을 보내기에 좋다. 세상 모든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하고 즐거운 성장 연구소인 ‘야야(YaYa)’의 키즈 하우스와 버스 미끄럼틀을 객실에 구비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보다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 하우스 안에는 ‘크라운구스(Crown Goose)’의 부드럽고 따스한 원단 소재의 ‘블리스풀 블랭킷 포 키즈(Blissful Blanket for Kids)’가 세팅돼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아지트 공간의 느낌도 선사한다.
그 밖에도 엘르 스윔(Elle Swim)의 수경과 수모가 담긴 키트를 함께 제공해 물놀이에 쓰기 좋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밀리 메뉴, 치킨 너겟과 소다 캔음료가 객실로 마련돼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고 여유로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예약은 11월 1일부터 시작됐으며 투숙은 11월 13일부터 가능하다. 가격은 41만원부터(세금별도)다. 이와 함께 특별 이벤트로 11월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달콤하고 바삭한 스위트 코너의 홈메이드 쿠키 4종을 제공한다.
레드 벨벳, 카라멜, 흑임자, 쑥 등 다양한 맛의 쿠키로 더욱 오붓하고 특별한 가족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