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이 늦가을을 맞아 ‘참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 데이 레스토랑 다모임(daMOIM)에서 ‘참치’로 고급스러운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 제공되는 참치는 통영에서 공수한 참다랑어로 신선함이 일품이며, 여러 고급 부위들이 한자리에 마련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참치의 시그니처 부위인 등살과 뱃살을 비롯해 특수부위인 볼살, 가마살이 회로 제공돼 입안 가득 바다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부드럽고 고소한 참치의 여러 부위들을 ‘스시’로 제공해 색다르게 즐길 수 있으며 감칠맛 또한 풍부해 취향에 따라 즐겨먹기 좋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참치 해체쇼’다. 셰프들이 선보이는 활기찬 ‘참치 해체쇼’는 매주 금요일 점심에 진행돼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는데, 참치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신선한 맛 그대로 맛볼 수 있다. 등살, 뱃살, 대뱃살, 볼살, 가마살 등 기호에 따라 즉석에서 접시에 담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리콜 프로모션 중 하나다.
호텔 관계자는 "참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해산물이다. 특히 참치 해체쇼는 다모임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을 정도로 고객 호응도가 높다. 이런 인기로 참치의 높은 원가에도 서비스 차원에서 다시 한번 마련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와 함께 풍미 가득한 다양한 요리도 함께 제공된다.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굴 그라탕’, 지중해 스타일의 생선 스튜인 ‘부야베스’, 이탈리아 로마의 시그니처 메뉴인 ‘아마트리치아나’,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소갈비찜’, 영양가가 풍부한 ‘민물 장어 구이’ 등 다채로운 요리들을 한 자리에 맛볼 수 있어 가족들과 함께 이용하기 좋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한편, 모던 다이닝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는 ‘우대갈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고기 꽃갈비 부위를 통으로 커팅해 선보이는 ‘우대갈비’는 부드러운 맛이 일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맥퀸즈 바 인기 메뉴이기도 하다.
특히 마블링이 뛰어나고 육즙이 많으며, 숯불에 구워 그 향과 맛이 풍부한게 특징이다. 구운 감자, 야채, 옥수수도 제공되며, 우대갈비와 잘 어우러지는 페퍼콘, BBQ, 치미추리 소스 등 다양한 소스가 함께 제공되어 완벽한 조화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갈비살 패티와 진한 맛의 그뤼에르 치즈, 아삭한 식감의 야채들이 들어간 ‘갈비살 불고기 버거’와 구운 갈비살에 갈릭 크림 오일을 넣어 감칠맛이 풍부한 ‘소고기 파스타’도 함께 마련되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부산시] 부산도시공사 사장에 신창호 전 디지털경제실장 임명 外
온라인 기사 ( 2024.12.05 1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