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역내 스토리웨이, 카페에서 프코스팟 무료픽업서비스 제공
철도역사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레시코드의 ‘프코스팟’은 프리미엄 샐러드 구독서비스로 철도 역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건강한 간편식을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철도 역사 내 ‘프코스팟’은 서울역, 독산역, 영등포역, 가산디지털단지역, 구로역, 대방역, 선릉역, 서현역, 선정릉역, 강남구청역, 압구정로데오역 등에 위치한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카페트리핀, 카페스토리웨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단 한 개의 상품만 주문하더라도 배송비 없이 픽업이 가능하다.
철도 역사내 ‘프코스팟’ 도입을 기념해 철도 역사내 프코스팟 이용시 5% 할인 및 상품 픽업 후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생수 구입시 50% 할인, 카페트리핀, 카페스토리웨이에서 상품 픽업 후 제조음료 주문시 3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모든 고객에게 2,000포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프레시코드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철도역도 프코스팟’ 이라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누구나 2,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지급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철도 역사내 ‘프코스팟’ 이용 방법과 한정 혜택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유통은 “철도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코스팟 서비스를 도입하했다”며 “앞으로도 기존의 영업 방식을 탈피해 철도 이용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수준 높은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독 서비스 등 온-오프라인 유통 플랫폼 구축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향후 지속적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자체 무인편의점 브랜드인 셀프스토리웨이 및 철도 역사내 보관함과 연계한 ‘프코스팟’ 확대 등을 계획하고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