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시카 매장 이미지.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제공](https://storage1.ilyo.co.kr/contents/article/images/2024/0207/1707298415828132.jpg)
‘알리스’는 프로젝트 노스탤지어 캠페인으로 론칭된 브랜드로 미니멀리즘 속에서 세련된 실루엣과 미묘하고 정제된 디테일을 그들만의 감성으로 풀어낸다.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바시카·알리스’의 한정 상품인 샘플 상품을 최대 50%~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바시카·알리스는 백화점 지하 2층 하이퍼 그라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일요신문i는 한국기자협회,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일요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산 최초로 ‘테디테일즈’ 팝업 스토어 진행
[BNK] 부산은행, ‘저소득 가정 자녀돕기’ 기금 전달 外
[부산시교육청] 하윤수 교육감, 폭력·비행 근절·예방 위해 법 전문가 54명 위촉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