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20일 서구청 의원간담회장에서 관내 기업인의 자긍심 고취 및 사기진작을 위하여 2024년도 상반기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상'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는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모범기업인이 선정됐다.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상은 △신우에프엠 대표 박현준, △주식회사 이노레스씰 대표 윤덕인, △㈜다연정공 대표 방승호, △㈜대성디앤에프 대표 김충신, △㈜인맥에프엔씨 대표 고형기, △한일너클프레스 주식회사 대표 서영대, △동아피제이피 대표 안난회, △㈜옥동 대표 라중현, △㈜리오스 대표 최은미, △포에이시스템 주식회사 대표 김소중 등 총 10명이 수상했다.
수상자는 서구에서 시행하는 각종 기업지원사업 참여시 우선 혜택 및 서구 중소기업육성자금 융자 시 이자 0.5% 추가보전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수상자들은 “앞으로도 서구와 합심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63만 서구민을 대표해 드리는 이번 상과 함께 서구 기업 및 유관단체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한다”며 “이번 시상식이 사업하시는 분들의 용기를 조금이나마 북돋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이천 소식’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3년 연속 수상
온라인 기사 ( 2024.11.22 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