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춘천 특산물 ‘감자빵’ 팝업스토어 릴레이로 선봬
강원도 춘천 명물 ‘감자빵’을 부산에서도 맛볼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된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춘천 특산물로 사랑받고 있는 ‘춘천 감자밭’의 대표 메뉴인 ‘감자빵’ 팝업스토어를 전점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진행되는 곳은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이다.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지하 2층 분수대 광장에서 진행되며, ‘감자빵’ 3개입 9,900원에 판매하고 1박스(10개입) 구매 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은 동래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8월 2일부터 8월 8일까지 같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8월 9일부터 25일까지는 부산본점 지하 2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마련될 계획이다. 광복점에서는 8월 30일부터 9월 26일까지 아쿠아몰 지하 1층 분수대 행사장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강원도 춘천 명물 ‘감자빵’은 밀가루 대신 쌀가루 반죽을 사용해 겉은 쫀득하면서 속은 100% 국산 감자로 꽉 채워 포슬포슬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밭에서 갓 캐낸 감자 모양 그대로를 쏙 빼닮은 탓에 눈으로도 한 번 더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강원도 지역의 인기 먹거리를 부산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관련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서 진행한 다른 지역 팝업스토어에서도 큰 인기를 보였던 만큼 이번 행사에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은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부산어촌 특화사업을 위한 부산다대마을협동조합과 연계해 다대포 생아귀찜과 생아귀불고기 밀키트 판매도 진행한다.
#“더욱 생동감 넘치게 스포츠 즐긴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8층 삼성전자 매장에서는 7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NEO QLED TV 보상 할인 판매 및 감사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복점, 손쉬운 관리 가능한 디자인 소파 마련
롯데백화점 광복점 9층 이벤트홀에서는 8월 1일까지 디자인 원목가구 ‘카레클린트’ 팝업스토어를 열고 전품목 1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간편 분리가 가능해 패브릭 소재 커버의 경우 손쉽게 세탁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브리더스컵 기념 놀멍쉬멍 페스티벌 개최
온라인 기사 ( 2024.11.21 18: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