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런던에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 ||
| ▲ 출처=지드래곤 트위터 | ||
지드래곤은 17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런던에서”라는 짧은 글을 게재하며 지인들과 함께한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빅뱅 멤버 태양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검정색 라이더 자켓과 레이어드 패션으로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연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뭘 입어도 잘 어울린다”, “런던에는 무슨 일로 간거지?”, “패션의 완성은 얼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진서 기자 jsdong@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