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업 루미너스 썬 에센스는 선 스프레이의 간편함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을 겸비한 자외선 차단제의 결정체다. 기존 선 크림의 단점인 백탁 현상, 끈적임, 이중 세안 등을 보완해 간편한 사용법을 내세웠다. 에센스 제형으로 마치 수분 크림과 같이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이지 않고 백탁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상태와 관계없이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세안 또한 간편해 클렌징폼으로 간단히 지워져 편리함을 최대한 강조했다. 동시에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 SPF50+/PA+++로, UVA 및 UVB 모두 완벽 차단하며 본연의 기능에도 매우 충실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에 독하다는 편견도 없앴다. 자연 유래 성분인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보습과 탄력, 주름 개선 기능까지 더했다. 특히 기존 자외선 차단제에 들어있는 피부 유해 성분인 파라벤, 벤조페논, 아보벤존, 미네랄오일, 소르빈산, 탈크 등이 첨가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용 루미너스 썬 에센스와 바디용 루미너스 썬 젤 두 가지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블업 루미너스 썬에센스는 오는 3월 21일 오후 12시 40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식 론칭될 예정이다.(사진제공=더블업)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