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일요신문]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오는 27일 대형 메인수조 앞에서 해양생물과 클래식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아쿠아플라넷 콘서트는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아쿠아리움 콘서트로 국내 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음악과 환상적인 아쿠아리움이 어우러지는 신개념 콜라보레이션 공연이다.
아쿠아플라넷 콘서트는 27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40분까지 `한여름 밤의 꿈, 더 드림(The Dream)`이라는 콘셉트로 ‘꿈’과 관련된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고 연주곡에 대한 해설이 곁들여 진다.
비발디의 `사계`, 쇼시타코비치의 재즈모음곡 제 2번 중 `왈츠` 등의 클래식 음악은 물론 디즈니 인어공주 OST `Part of your world`, `거위의 꿈`과 같은 다양한 음악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클래식음악 연주 외에도 탱고, 왈츠 등 스포츠 댄스와 뮤지컬 갈라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이벤트가 펼쳐진다.
공연은 당일 관람객 중 콘서트 관람을 희망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30명에게 무료관람의 기회가 제공되며 9월부터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월 1회 진행될 예정이다.
아쿠아플라넷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과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에서는 관객 초대 이벤트가 22일까지 진행된다.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AQUAPLANET)에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링크페이지에 정보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총 1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한화리조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resort)에서는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총 1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5일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