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배 역시 2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여자친구가 출전하는 플뢰레 단체전에 대한 응원을 부탁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 : 왕배 트위터
왕배의 트위터에는 열애설 공개 이전에 몇 개의 아시안게임 선수단 응원의 글이 남아 있다. 아무래도 열애 사실을 공개하지 못한 터라 연인 전희숙을 드러내 놓고 응원할 수 없는 터라 이런 방식의 간접 응원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보인다.
왕배의 트위터에는 그가 새로 오픈한 야키니쿠 전문점인 고베화로 방배점에 대한 홍보의 글이 많이 눈에 띈다. 바로 지난 달 말에 오픈한 이곳은 아직 정식으로 오픈한 지 채 한 달도 안 됐지만 사당역 인근에서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집이었다. 방송인 왕배가 운영하는 터라 오픈을 즈음해 유명 인기 스타들의 축하 화환이 가게 주변을 가득 메우기도 했다.
사진 출처 : 왕배 트위터
방송인 왕배의 유명세가 인기 스타들만큼은 아닌 터라 지금까지는 고베화로 방배점이 방송인 왕배가 하는 집이라는 타이틀보다는 맛으로 더 유명했다. 그렇지만 여기에 전희숙의 금메달이 더해지면서 왕배의 고베화로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았다. 전희숙의 금메달과 왕배와 전희숙의 열애 발표가 이제 막 오픈한 왕배의 고베화로에 엄청난 홍보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것.
행복한 열애가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이어지더나 이젠 남친인 왕배의 사업 번창으로까지 이어질 조짐을 보이고 있다. 열애의 선순환 효과랄까?
신민섭 기자 leady@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