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딩… 레슬링… 먹기…
◇공기 키스: 상대의 입안에 공기를 넣어 부풀려서 자신의 체내로 옮겨 오는 것으로 성적인 의미는 더욱 강해진다.
◇슬라이딩 키스: 위 아래 입술을 밀착시키고 누르면서 머리를 좌우로 흔든다. 혀가 나오고 들어가는 일은 없지만 순애도가 높은 키스로 불리고 입술 감각이 상당히 자극되고 쾌감을 느낀다.
◇인사이드 키스: 슬라이딩 키스로 차츰차츰 서로의 입술을 빨아들이다가 숨이 가빠지면서 입술이 열리게 되고 상대를 받아들이듯이 입술과 혀를 받아들이는 키스. 섹스를 연상 시키는 키스다.
◇혀 훈련 키스: 상대의 입술을 벗겨내는 기분으로 애무를 하다가 혀의 접촉이 시작되면 혀를 상하 좌우로 얽으면서 서로의 혀를 빨아들이거나 밀고 당기면서 입의 위아래 점막이 자극되어 서로 흥분이 고조됨을 느낄 수 있는 키스. 타액의 교환도 이루어지며 깊은 포옹과 함께 본격적인 섹스를 암시한다.
◇먹는 키스: 주로 여성이 남성에게 하는 것으로 침입(?)해 온 상대의 혀를 가볍게 깨물기도 하는 사이에 가볍게 당기듯이 한다. 섹스를 묘사하고 있으나 그 외에도 혀에 대한 자극도 강하고 여성스러움이 표현되어 있다.
◇레슬링 키스: 서로의 혀와 혀를 입안에 함께 가져간다. 입술만이 아닌 혀와 혀의 감촉이 전신을 마찰하는 듯한 쾌감을 불러일으킨다. 마치 레슬링을 하는 듯한 밀착된 키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