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키난 신임 총주방장 기획···광안대교 전망의 레스토랑 및 바, 최고급 프로모션 메뉴 제공
호주 출신의 숀 키난 총주방장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부산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인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및 바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메뉴를 공개할 계획이다.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과 31층 리빙룸에서는 4코스 및 5코스 메뉴와 루이 로드레 샴페인으로 구성된 총주방장 스페셜 세트를 즐기며, 광안대교를 무대로 펼쳐지는 최첨단 멀티미디어 불꽃쇼를 감상할 수 있다.
우선 신선한 방어 세비체, 최상급 블랙 트러플 폼을 더한 푸아그라 크림이 전채요리로 제공된다.
메인 코스로는 육류와 해산물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호주산 쇠고기 안심 또는 최고급 구운 달고기 등 2가지로 준비된다.
마지막으로 달콤한 코코넛 케이크와 프리미엄 티 혹은 커피가 디저트로 제공되며, 채식주의자와 어린이를 위한 메뉴도 마련된다.
30층에 위치한 아늑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라운지는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특별한 전채요리로 구성된 안티파스티 및 디저트 뷔페와 최고급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준비된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에 새롭게 부임한 숀 키난 신임 총주방장은 그랜드 하얏트 도쿄의 부총주방, 하얏트 리젠시 교토의 총주방장을 역임하며 열정적인 헌신과 노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키난 총주방장은 호주와 일본의 5성급 호텔과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쌓아온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이닝룸, 리빙룸, 라운지, 파티세리 등 레스토랑 및 연회 행사의 조리부를 총괄하게 된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