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올해, 예년보다 빠른 겨울을 맞이할 것이라는 뉴스는 많은 스노우보더들과 스키어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스노우보드와 스키를 즐기는 많은 이들은 건강한 스포츠활동과 더불어 보드복과 스키복에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일에도 큰 관심을 쏟고 있다.
그 중 개성강한 스노우보더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노우보드 웨어 브랜드 ‘배데스(BADASS)’가 2014/15 시즌을 맞아 2013/14 시즌의 제품보다도 더욱 높은 퀄리티의 신상품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배데스’는 강한 개성과 신념, 용기와 열정을 지닌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신념, 아트웍, 그라인딩 등 모든 것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간다는 철학과 함께 유행의 흐름 속에서 그들만의 색과 감성으로 디자인해 나가는 브랜드이다.
2014/15 시즌에는 100% 덕 다운을 이용한 패딩 자켓부터 다양한 후디, 바인딩, 허리에 착용 가능한 바인딩백, 통기성 우수한 고기능성의 넥워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배데스 팀 라이더를 함께 모집하고 있다. 모집 자격은 스노우보드 프로 및 아마추어 남녀 모두이며, 선택된 팀 라이더에게는 배데스의 의류가 지급될 예정이다.
‘배데스(BADASS)’의 보드복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구입은 온라인스토어 (www.badass.co.kr)를 통해 가능하며, 피팅은 배데스 본사(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55-22 BARREL)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