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 블로그
[일요신문] YG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유닛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2시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하이 수현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이하이와 이수현은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흰 셔츠에 니트를 입고 긴 머리를 한 쪽으로 넘긴 이하이와 붉은 니트를 입고 살인미소를 발산하는 이수현이 같은 포즈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하이 수현’의 데뷔곡 ‘나는 달라’는 P.K, Rebecca Johnson이 작곡, P.K 가 편곡을 맡았다. 또 최근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프로듀서 마스터 우, ‘나는 달라’의 피처링을 맡은 바비가 작사를 담당했다.
앞서 YG는 이번 뉴 유닛에 대해 수수께끼 같은 티저들을 공개했고, 이하이, 이수현, 피처링을 맡은 바비가 포함된 티저로 화제를 모았다.
‘하이 수현’의 데뷔 싱글은 제목인 ‘나는 달라’ 처럼 음색과 보컬 스타일이 전혀 다른 두 소녀에, 파워풀하면서도 화려한 플로우의 랩핑을 자랑하는 바비가 가세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 수현’은 오는 11일 0시 신곡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윤영화 온라인 기자 yun.layla@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