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슈퍼스타K6> 방송 캡쳐
[일요신문] <슈퍼스타K6> 임도혁이 ‘바보 같은 내게’로 TOP3에 진출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TOP5에 오른 임도혁, 장우람, 김필, 곽진언, 송유빈의 심사위원 명곡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도혁은 심사위원 김범수의 ‘바보 같은 내게’를 선곡하며 “김범수는 음악을 시작하고부터 항상 존경하고 롤모델이었다. 자신감을 찾아서 진심을 담아 노래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임도혁은 애절한 감성표현과 함께 고음부분에서 폭발적인 성량을 과시해 심사위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도혁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 윤종신은 “이번 심사위원 미션의 가장 적절한 매칭이 아니었나 생각한다. 더 커진 김범수를 보는 듯 했다. 박자감도 너무 좋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다른 심사위원들 역시 “폭 넓은 장르를 소화할 수 있다는 게 드러났다”, “오늘 잘 생겨보이기까지 한다” 등의 평가를 했고 이에 힘입어 임도혁은 TOP3에 진출하게 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송유빈, 장우람이 탈락하고 ‘벗님들’ 멤버인 곽진언, 김필이 TOP3에 진출했다.
<슈퍼스타K6> 임도혁 TOP3 진출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임도혁 TOP3 진출, 노래 듣다 소름 돋았다”, “<슈퍼스타K6> 임도혁 TOP3 진출, 대단해”, “<슈퍼스타K6> 임도혁 TOP3 진출, 제일 잘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영화 온라인 기자 yun.layla@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