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안경은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이다. 그러다 보니 착용감보다는 디자인 부분에만 치중해 안경을 출시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안경은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 또한 중요시 되어야 한다.
안경 전문 브랜드 ‘트웬티나인’은 “안경을 좀 더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없을까?”라는 발상에서 시작되어 메탈프레임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로 탄생하였다.
트웬티나인은 편안한 착용감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인공위성안테나와 인공심장펌프 등 최첨단 기기에 쓰이는 ‘형상기억합금’ 소재를 사용하여 안경을 생산하고 있다. 형상기억합금 소재를 사용하면 부러지거나,모양의 변형이 현저히 줄어드는 장점이 있다.
H1, H2, H3시리즈는 메탈프레임의 안경이지만 형상기억합금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쉽게 늘어나거나 부러지는 등의 문제가 거의 없다. 또한 얼굴을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더욱 편안하게 오랫동안 쓸 수 있는 안경이다.
H1, H2 모델은 남녀공용으로 디자인된 안경이며 H3는 여성을 위해 디자인된 안경으로 모두 모던하고 심플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형상기억합금 소재를 사용한 안경테 중 합리적인 가격대,감각적인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