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계의 삼양식품’ 꿈꿨는데…3분기 실적 부진 롯데칠성, 4분기는?
[일요신문] 롯데칠성음료(롯데칠성)가 올해 3분기에도 기대치를 밑도는 실적을 발표하면서 주
‘투명병과 라이트’…맥주 시장을 관통하는 두 가지 키워드
[일요신문] ‘투명병과 라이트’. 최근 국내 맥주 시장을 관통하는 대표적인 키워드다.왼쪽부
‘밸류업 하려면 밑천 필요한데…’ 롯데칠성 서초 금싸라기 땅에 쏠리는 눈
[일요신문] 롯데칠성음료(롯데칠성)의 서울 서초동 부지 활용 방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MZ 공략에 신사업 진출도…‘술기운’ 떨어진 지역소주 돌파구 찾을까
[일요신문] 전국 각 지역에서 존재감을 발휘해온 ‘지역소주’ 업계가 크게 위축되고 있다.
주류 트렌드 변화 대비책? 롯데칠성 하락세 겪는 와인사업 확장 나선 까닭
[일요신문]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와인 사업 부문에서 적극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12
‘송년회비 줄어들까’ 롯데칠성, ‘처음처럼·새로’ 출고가 27일부터 조기 인하
[일요신문] 롯데칠성음료가 내년 인하하기로 했던 제품 가격을 조기에 내리기로 했다.사진은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블랙플러스 출시
[일요신문] 롯데칠성음료는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와 최근 운동 전이나 후 커피를 음용하는
OEM 뛰어들어 흑자 전환…롯데주류 ‘반쪽 성공’ 꼬리표 뗄 수 있을까
[일요신문] 롯데칠성음료 주류사업BG(롯데주류)가 '절반의 성공'이라는 꼬리표를 뗄 수 있
식약처, ‘펩시 제로슈거’ 땀내 등 이취 관련 “기준치 이내 적합”
[일요신문]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품의 악취 논란 관련
롯데칠성, 임직원 굿사이클링 캠페인 전개
[일요신문] 롯데칠성음료는 연말을 맞아 나눔 문화 확산과 함께하는 기업문화를 추구하기 위해
롯데칠성, 2021년산 햇와인 ‘보졸레 누보’ 출시
[일요신문] 롯데칠성음료(롯데칠성)가 2021년산 햇와인 ‘보졸레 누보’를 선보인다고 4일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에 맥주 업계 최초 투명 페트 적용
[일요신문]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가 맥주 업계 최초로 투명 페트(PET)를 이용한 신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