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가격인데…‘유럽 취항’ 티웨이항공 경쟁력 제고 안간힘
[일요신문] 티웨이항공이 대형항공사(FSC)와 외항사의 경쟁 속에서 유럽 노선에 안착할 수
“코로나 유사 상황 때 항공마일리지 유효기간 소멸은 불공정” 판단 나와
[일요신문] 코로나19 사태 등 항공 마일리지 사용이 곤란한 기간에도 마일리지를 소멸하도록
뜬금없는 마일리지 개편 뭇매…대한항공의 숨은 계산법
[일요신문] 최근 마일리지 개편안 발표 후 여론의 뭇매를 맞은 대한항공이 4년 만에 배당을
대한항공, 국민 비판에 결국 마일리지 개편안 보류키로
[일요신문] 대한항공이 마일리지 개편안을 재검토하기로 했다. 마일리지 개편에 대한 비판 여
대한항공, 올해 만료되는 마일리지 유효기간 1년 연장
[일요신문] 대한항공이 코로나19로 스카이패스 회원들의 마일리지 사용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1년 더 연장, 국내선 사용시 ‘페이백’
[일요신문] 아시아나항공이 올해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을 2022년 말까지
항공사 마일리지 유효 기간 1년 연장 ‘코로나19 때문에’
[일요신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국토교통부(국토부)와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의 협의를
‘이자는 기본 항공 마일리지는 덤’ 내게 맞는 금융사의 여행 관련 상품은?
[일요신문] 해외여행객 3000만 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금융권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개발에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