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M] ‘핸섬가이즈’ 이 조합으로 웃기기까지 하면 진짜 반칙이지
[일요신문] 감히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지점에서 튀어나오는 코미디에 '터지지' 않을 사람이
[인터뷰] ‘핸섬가이즈’ 이성민 “브레이크 없는 작품…전 몸으로 웃기는 게 맞아요”
[일요신문] “이번 작품 해보고 깨달은 건데 저는 몸으로 웃기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말보
거장의 귀환부터 MZ 호러까지…흥행 빙하기 뚫고 나온 개봉작들
[일요신문] 바야흐로 ‘극장의 계절’이다.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이어졌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
‘악귀’가 쏘아올린 한국형 오컬트 호러…등골 서늘한 납량특집의 귀환
[일요신문] “보는 사람들만 본다”는 장르물의 공식을 정면으로 들이받았다. 굳건한 장르 팬
돈 되는 공포 마케팅…일본 시골마을 ‘좀비 캠프’로 ‘핫플’ 등극
[일요신문]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큰 타격을 받은 업종 중 하나가 관광
[공식] 샌드라 오 주연 샤머니즘 스릴러 ‘UMMA: 엄마’, 5월 CGV 단독 개봉 확정
[일요신문] 미국 abc 의학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 속 크리스티나 양 역으로 이름을 알
[공식] “K-호러의 진수”…영화 ‘폰’, 19년만에 정식 재개봉
[일요신문] '가위' '분신사바' 등의 작품을 통해 국내 호러 장르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던
[배틀M] ‘랑종’, 정도를 모르는 두 감독이 그린 공포의 최대치
[일요신문] ‘디테일’의 나홍진과 ‘호러’의 반종 피산다나쿤이 만났다. 여기에 더 덧붙일
[인터뷰] ‘삼토반’ 엔딩요정 최수임 “좋은 영향력 주는 배우 될래요”
[일요신문]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오랜 기간 몸살을 앓고 있는 극장가. 그럼에도 나름의 선
[배틀M] ‘온다’ 부터 ‘더 터닝’까지…“때 아닌 호러 영화 특수?”
[일요신문]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로 대형 블록버스터 외화나 국내 작품들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의문의 발에 밟혀 추락 “송지효 트럭 위 구사일생”
[일요신문]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유필립)가 송지효(오을순) 트
[대학로 연극] 올 여름 전국 8개 지역 앙코르 공연...공포연극 `두 여자`
[서울=일요신문]주성남 기자=오싹한 공포 무대를 즐기려는 관객들의 수요에 화답하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