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서울시 SH공사(사장 변창흠)는 25일 세곡2지구 8단지 55세대를 분양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SH공사는 다음달 1일 특별분양, 17~18일 일반분양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이번에 분양되는 8단지는 SH공사가 강남지역에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구 보금자리주택) 지구의 마지막 분양단지로 85㎡(이하 전용면적) 초과 평형으로만 공급된다.
이번 분양 물량은 ‘공공주택건설 등에 관한 특별법(구 보금자리주택건설 등에 관한 특별법)’에 의거 조성된 공공주택지구(구 보금자리주택 사업지구)로 66만㎡ 이상의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에 해당돼 서울시와 경기도(인천시 포함)에 각 50%씩 물량을 배분해 공급된다.
일반분양 85㎡초과 청약자격은 청약예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인자 또는 만19세미만인 세대주로서 해당 주택형에 신청 가능한 청약예금에 가입(또는 청약예금으로 전환)해 1순위 자격을 취득한 자다. 세곡2지구 보금자리주택사업은 가점제 적용대상 사업지구로 1주택 이상을 소유한 세대에 속한 자는 가점제 1순위 청약이 불가하다.
특별분양 청약신청은 SH공사(분양팀)를 직접 방문해 청약신청 접수하면 된다. 일반분양 청약신청은 국민은행(국민은행 입주자저축 가입자) 또는 금융결제원(국민은행 외 입주자저축 가입자)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청약을 원칙으로 하나, 고령자 등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하면 입주자 저축 가입은행을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분양주택 모집공고문 및 전자 팸플릿은 입주자 모집공고일에 SH공사 홈페이지(www.i-sh.co.kr)에 게재되며 당첨자의 동․호수 배정 내용은 12월24일 SH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계약기간은 2015년 2월 10~12일이고 입주는 2015년 8월부터다. 자세한 사항은 SH공사 홈페이지(www.i-sh.co.kr) 입주자모집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
킨텍스 ‘한국-인도 경제 협력 기폭제’ 대한민국산업전시회 개막
온라인 기사 ( 2024.11.22 1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