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 약속 캠페인 재능기부
제공=스킨푸드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 약속 캠페인은 스킨푸드의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 1개가 팔릴 때 마다 1개를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KOST) 저소득층 화상 환자 돕기 캠페인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은 KOST와 스킨푸드가 공동 기획한 재능기부 상품으로, 일반인은 물론 병원치료 후 건조한 흉터부위에 꾸준히 고보습제를 사용해야 하는 화상환우들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스킨푸드는 개발 단계부터 화상환우 커뮤니티사이트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인공향, 인공색소, 실리콘오일 등 10가지 화학성분은 넣지 않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100시간 보습의 고보습·저자극 수분크림이다.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인 ‘허니의 기적’ 라인과 함께 대용량(200g)제품으로 한정 출시된다. ‘허니의 기적’ 라인은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 외에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 ‘허니 & 시어버터 핸드크림 3종’ 등 달콤한 허니를 담은 총 5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공=스킨푸드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하는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 약속 캠페인은 재능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더 많은 나눔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출발했다”며 “올해는 용량과 디자인까지 신경 써,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해는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 약속 캠페인에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특별한 영상도 함께 제작했다. 화상환우의 사연을 통해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을 구매했을 때 또 다른 하나가 화상환우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샌드아트로 풀어낸 것.
실제 화상환우가 본인의 사연과 스킨푸드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 탄생 스토리를 샌드아트로 보여주는 해당 영상은 지난 11월 24일부터 스킨푸드 유튜브 공식 채널인 스킨푸드TV (www.youtube.com/user/eskinfoo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웅기 기자 minwg08@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