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보그헤어 구로 지밸리몰점.
보그헤어 구로 지밸리몰점은 유명 프랜차이즈 외식업체와 함께 구로디지털단지의 이슈로 떠오르는 G밸리몰에 입점했다. 특히 단순 헤어숍의 역할만이 아닌 서비스를 제공받는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
숍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직접 갈아 만든 원두커피와 다양한 음료, 런치타임 케이크 서비스, 파이와 쿠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두피클리닉 고객들에게는 두피와 모발에 좋은 검은 곡식 차와 허브차를 내놓고 있다. 시술 중간에 어깨 찜질과 핸드 마사지 등의 서비스는 기본이다.
보그헤어 구로 지밸리몰점의 목표는 고객들의 편안함을 위한 ‘소통’과 ‘배려’다. 경영자와 직원, 직원과 직원 간의 소통은 물론이고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유명 프랜차이즈 헤어숍의 수석 디자이너와 점장을 역임한 보그헤어 구로 지밸리점 한울 원장은 “최고의 기술과 열정을 가진 직원들의 다양한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울 원장은 “보그의 철학은 ‘노하우를 전달할 때 그 열정도 함께 전달하라’로 정의할 수 있다. ‘열정’이란 단어는 너무나 아름다운 것 같다. 열정을 갖는다면 그 결과가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