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클럽․마트, 주요 인터넷 쇼핑몰 다양한 할인 이벤트
[일요신문] NH농협 전북본부는 농협카드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의기양양 설맞이 대축제’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행사의 일환으로 농협유통사업장에서 현장할인 등의 할인 행사가 실시된다.
하나로클럽‧마트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농특산물 및 생활용품 설 선물세트 구매 시 현장 즉시할인을 제공하며, 농협a마켓에서도 쿠폰지원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오는 20일까지 설맞이 특별전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 캐시백 ▲설 선물용 한과세트 할인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할인쿠폰 증정 및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롯데닷컴은 오는 11일~15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5% 청구할인이 제공되고, 홈앤쇼핑도 특정일 대상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알뜰한 소비를 위해 2월 한 달간 설맞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가 진행된다.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책임지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농협▲주유소 건당 7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10% 포인트 적립 ▲타이어뱅크 매장에서 타이어 교체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및 부동액 교환 시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와 채움스케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성환 기자 ilyo6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