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스타골든벨’ 캡쳐
SG워너비 이석훈에 대해 박지선은 과거 방송된 KBS 2TV ‘스타골든벨-1학년 1반’ 짝꿍특집에서 “이석훈의 목소리만 듣고 검색해봤더니 지적이면서도 약간 쉬워보이는 외모가 딱 제 스타일이었다”며 친해진 계기를 밝혔다.
이어 박지선은 SG워너비 이석훈에 대해 오해할 만한 행동을 한다며 묘한 감정을 드러냈다. 박지선은 이어 “SG워너비 이석훈이 홍대에서 차 조심하라고 잡아주는데 신체 부위가 묘했다”며 팔꿈치를 잡혔다고 고백했고, 이석훈은 아무 의미도 없었다고 부인했지만 홍대를 첫 데이트 장소라고 말해 출연자들의 의심을 샀다.
SG워너비 이석훈은 또한 박지선에게 엔니오 모리꼬네 공연을 같이 보러 가자는 데이트 신청을 했다고 알려져 더 의심을 샀다.
SG워너비 이석훈과 박지선은 ‘이구동성 퀴즈’에서 절정에 달했다. ‘둘이 해 본 스킨십은?’이라는 질문에서 박지선은 팔꿈치, 이석훈은 포옹이라고 말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SG워너비는 앨범 발매에 앞서 19일(오늘) 오후 8시 강남역M스테이지에서 컴백기념 ‘워너비쇼’를 개최한다. ‘워너비쇼’에서 2곡의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고, 과거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컴백무대 ‘워너비쇼’는 V앱을 통해 전 세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김지나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