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일요신문]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이 운영하는 63스퀘어에서는 오는 11월 15일 ‘제13회 63 계단오르기 대회: 63 챌린지 포 러브(Challenge for Love)’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회는 기록경기 남여 부문과 이색복장부문으로 나뉘며 기록경기부문의 1, 2, 3등에게는 더 플라자 호텔 숙박권, 한화리조트숙박권(주중), 한국레노버 스마트패드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가장 개성 넘치고 이색적인 복장을 입은 참가자를 선정하는 이색복장부문의 1등과 2등에게는 아이폰 6s, 한화 아쿠아플라넷 통합이용권을 증정한다.
모든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스포츠면티, 파워에이드, 상하목장 63도씨 우유가 제공되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63스카이아트 입장권, 제이드가든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대회 당일에는 63빌딩 모형의 조형물에서 즉석사진을 제공하는 포토존 이벤트와 10층마다 참가자들이 계단을 오르는 모습을 촬영해 앨범으로 만들어주는 추억의 63포토앨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와 함께 진행하는 `렛스(Let’s) 슈마커 타임(Time)` 이벤트도 진행하며 행사당일 별도의 응모를 통해 슈마커 상품권과 다양한 신발들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해 완주자 1인당 취약계층 아동 1인에게 스카이아트 관람을 지원하는 후원식을 진행한다.
63계단오르기대회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인원은 선착순 500명이다. 참가신청은 100% 사전접수로 이루어 지며 당일 현장접수는 불가하다. 사전예약은 63스퀘어 홈페이지 또는 63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