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구하라(경기도 성남 소재 대표 김기택)는 천연화장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업체로 한고은의 동안 피부의 숨겨진 비밀로 소문난 울트라화이트닝 앰플을 선보인 바 있다.
사진=미구하라의 전속 모델 유진
미구하라 뷰티 플래너는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기 시작할 때는 수분크림인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져와 EGF 크리스탈 10 PPM을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뷰티 팁을 전했다.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의 주요 성분은 미구하라가 특허 취득을 한 제품으로 품질력과 안전성에 대해 확실히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겟잇뷰티 원조멘토 유진은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져와 EGF 크리스탈 10 PPM을 섞어서 영양크림으로 사용한다고 전했다.
EGF 크리스탈 10 PPM은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로 외부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파괴되기 쉬운 EGF성분의 안정화 기술인 MCS 기술을 접목하여 주요 성분이 피부에 서서히 전달되로록 설계된 제품이다.
꾸준히 사용을 한다면 펩타이드 성분들이 활성산소 및 프리라디칼에의해 손상된 피부의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것으로 드러났다.
EGF 크리스탈 10 PPM은 재료의 우수함에 첨단기술력이 더해져 현대여성의 기호에 부합하는 한편 그간 유해성의 논란이 되었던 파라벤 등 화학 물질이 완전 배제된 천연 화장품이라는 점도 베스트에 오르는 비결로 알려졌다.
이밖에 히아루콜라겐에 100%동백오일인 까멜리아 페이스 오일을 섞어 도톰하게 바르면 완벽한 수면팩이 된다. 주 2회 정기적으로 수면팩을 해주면 드라마틱한 피부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