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한국국제학교(이하 KIS제주) 입학설명회가 1월 30일 제주KIS캠퍼스, 31일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추가 개최된다.
서울 입학설명회에서는 예비 학부모들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KIS제주의 교육환경과 교과 커리큘럼, 입학시험안내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KIS제주캠퍼스에서 열리는 제주 입학설명회는 그룹별로 캠퍼스 투어를 하면서 교과 외 활동소개, 질의 응답을 통한 입학 설명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KIS제주는 현재 Pre-K, Kinder, 초ㆍ중ㆍ고등 미국 정규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과 한국학력을 동시에 인정받을 수 있어 국내외 대학 모두 지원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미국 보딩스쿨이다. 최근 KIS제주는 미국의 최대 교육기관 WASC(미국 서부 학교인증위원회, Western Association of Schools and Colleges)의 최상위인 6년 인증을 획득해 학교의 교육과정과 교사진, 시설, 미래비전 제시, 학교운영 등의 우수성을 공식 인정받았다.
KIS제주의 정시 입학시험은 Pre-K부터 11학년 지원자를 대상으로 해외 체류 경험없이도 누구나 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2차 정시 입학시험은 2월 27일 치러질 예정이며 2월 12일까지 방문, 우편 접수,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다.
이번 입학설명회 참석은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입학설명회 참석 예약 및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IS제주 입학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