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65명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광주=일요신문] 정성환 기자=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 26일부터 ‘행운이 SolSol~ 행복도 SolSol~’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계좌이동서비스를 통해 여러 금융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자동이체를 광주은행계좌로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광주은행은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3백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을, 1백만원 여행상품권(1명), 로봇청소기(3명), 백화점상품권(10명) 등 총 36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5월말까지이며 당첨고객은 오는 6월 중 광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및 각 영업점 창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설수환 수신전략부장은 “계좌이동제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광주은행의 주거래상품도 가입하시고, 푸짐한 경품도 당첨되는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계좌이동서비스에 발맞춰 지난해 10월부터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경우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주거래통장을 출시했다.
또 기본금리 1.3%(1년제 기준)에 자동이체, 카드사용 실적 등에 따라 최고 1.3%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주거래적금 등 ‘주거래패키지 상품’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
ilyo6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