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지사에 따르면 슬로건은 전직원이 참여해 ‘내가 받고 싶은 서비스! 그 마음 그대로~’와 ‘만남에 감사하고, 불편에 공감하자!’ 등 2건을 선정했다.
전직원과 각부서가 한마음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더욱 잘 실천하도록 행동과 정신의 기치를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지사 관계자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모한 후, 직원과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선호도를 조사해 직원과 방문고객 각각의 최다선호 슬로건으로 정해 직원과 고객의 뜻과 입장을 반영했다”고 전했다.
앞으로 지사는 슬로건을 기치로 직원들의 마음 움직이기, 고객에게 감동전하기, 서비스 개선하기의 3대 전략과제와 20개 실행과제를 추진 한다.
이동열 지사장은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는 당연한 의무다”라며, “액션슬로건을 항상 가슴에 새겨 고객서비스 체질을 개선하고, 보다 친절한 조직이 되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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