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일요신문] 정성환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16일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이정현 의원(새누리) 초청 특강을 실시했다.
이 의원은 ‘진심이면 통합니다’를 주제로 한 강연에서 “무한경쟁시대에 있는 우리 농식품산업 현장 리더들을 대상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한 가치 있는 목표를 설정할 것”을 당부했다.
이 의원은 이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전략이 있을 때 농식품기업들이 목표를 달성하고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해영 aT농식품유통교육원장은 “농식품마케팅대학은 산업현장의 경영과 마케팅에 필요한 최근 산업트렌드를 반영한 전문적인 커리큘럼운영을 운영하고 있다”며, “국가발전에 앞장설 수 있는 농식품 리더 양성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농식품마케팅대학은 수도권 유일의 농식품 유통 전문교육기관인 aT농식품유통교육원이 대한민국 농식품 리더 육성을 위해 운영하는 과정이다.
농산물 CEO MBA, 농산물 마케팅경영인 전문가, 농식품 미래유통 혁신리더, 농식품 대량수요처 경영인전문가 4개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aT 농식품마케팅대학은 하반기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관심 있는 농식품 기업 임직원들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유통연구소로 문의하면 된다.
ilyo6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