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고객에게 연말까지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신세계·이마트 상품권 비롯해 환율우대쿠폰 등 제공
[경남=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BNK경남은행은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프리 썸머(Free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 처음 가입한 고객과 이체 거래가 없는 기존 고객이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 프리 썸머 이벤트 기간 중 이체 거래를 하면 연말까지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을 준다.
또 매월 150여명을 추첨해 총 450명에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5000원)을 준다.
이외도 BNK경남은행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이용해 항공료·호텔요금 등 여행 전이나 중에 사용한 여행관련 비용을 이체 거래하면 연말까지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을 준다.
여행관련 비용 이체 거래로 연말까지 제공될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은 이체 거래를 할 때 내 계좌 통장 표시에 ‘여행’이라는 단어를 반드시 입력한 후 결과 화면을 캡쳐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미국 달러화(USD) 80% 우대를 비롯해 일본 엔화(JPY)·유럽연합 유로화(EUR)·중국 위안화(CNY)를 우대하는 환율우대쿠폰을 제공하며, 추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유플릭스 무비 앱(App)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준다.
스마트금융부 하충수 부장은 “BNK경남은행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애용하는 고객들이 여름휴가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인터넷뱅킹ㆍ스마트뱅킹 프리 썸머 이벤트를 마련했다. 많은 고객들이 여름 휴가기간 언제 어디서나 BNK경남은행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이용해 알찬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