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일요신문] 최창현·남경원 기자= 대구시는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열리는 ‘2016 대구치맥페스티벌’의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민들과 전 세계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두류공원과 코오롱 야외음악당 등 축제장 곳곳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치맥페스티벌 라이브 방송은 대구시 공식 페이스북과 친구를 맺으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 참여할 경우 개막식 현장과 치맥 페스티벌 현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 참여 이벤트, 치킨만들기 등 축제의 현장을 볼 수 있으며 실시간 댓글로도 참여할 수 있다.
축제 개막일인 27일은 개막식의 생생한 현장을 실시간으로 방송하며 29일과 30일에는 메인 행사장인 두류야구장와 코오롱야외음악당 등 행사장을 생중계한다.
축제 현장을 생생하게 알리고, 온라인 참여자와 오프라인 방문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VJ와 함께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에게 치맥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경품과 치킨시식권 등을 증정한다.
특히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시민과의 현장 인터뷰, 대구에서 탄생한 치킨 브랜드 부스 탐방 및 온·오프라인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현장 이벤트와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희송 대변인은 “이번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2016 대구치맥페스티벌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karuds@ilyodg.co.kr
이철우 "대통령제 정부, 내각제나 이원집정부제 바꿔야"
온라인 기사 ( 2024.12.12 12: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