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선관위, 4월 2일 엑스포시민광장 야외공연장
행사 포스터
[대전=일요신문]육심무 기자 =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는 제19대 대통령선거가 참여와 화합의 ‘아름다운선거’로 만들기 위하여 4월 2일 오후 3시 엑스포시민광장 야외공연장에서 ‘아름다운선거~ 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한다.
대전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야외 뮤지컬 공연인 이번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 최종원, 남경주씨와 더 뮤즈가 출연해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아름다운 선거에 대한 인식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프로그램은 콘서트 시작 전 투표체험을 한 후 공연장에 입장하는 투표체험 티켓팅, 뮤지컬 배우(최정원, 남경주)와 선거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선거토크(talk)를 시작으로 최정원, 남경주, 더뮤즈의 뮤지컬 하이라이트 20여곡으로 구성된다.
공연 중간 뮤지컬 배우들의 선거에 관한 상황극, 객석에서 연출하는 투표참여 깜짝 퍼포먼스, 유권자와 함께하는 선거퀴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시민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희망․공정․화합을 주제로 한 대한민국 선거사진대전 수상작 전시, 선거영상사진전, 행운권 추첨을 통해 뮤지컬 콘서트 참석자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뮤지컬 콘서트는 선착순 지정 좌석으로 운영되며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에 무료관람권을 신청하면 된다.
smyouk@ilyods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