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무크랜드는 오는 30일까지 합격장학금 이벤트를 신청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장학금을 지급한다.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동기부여와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합격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크랜드 교재를 구입하고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15만원~25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진다. 4월 30일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기본 장학금의 두 배에 이르는 최대 50만원 장학금 행운까지 잡을 수 있다.
한편 무크랜드는 직장이나 학업 등으로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단기속성교재 ‘합기공’을 출시했다. 합기공은 핵심이론, 빈출오답지문, 기출문제, 핵심지문, 최종점검마무리까지 해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크랜드는 7일간만 무료 또는 일부 기초이론 강의만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아닌 9단계 커리큘럼에 따른 85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강의를 모두 무료로 서비스한다. 오랜 강의 경험을 축적한 베테랑 교수진의 고퀄리티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현재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장학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크랜드에서 교재 구입 후 2017년 1차 시험에 합격하면 10만원, 2차까지 추가 합격 시 10만원을 더 제공한다. 또 직업상담사와 사회조사분석사 필기강의를 전부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실기강의 런칭 기념으로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