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오리온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오리온은 얇은 칩을 네 겹으로 겹쳐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시킨 신개념 스낵 ‘꼬북칩’의 광고 모델로 가수 싸이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리온은 톡톡 튀는 개성에 국내 최고의 음악성을 가진 월드스타 싸이가 ‘네 겹 스낵’ 꼬북칩과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에서 싸이는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으로 네겹이 주는 바삭한 식감과 꼬북칩 패키지의 재기발랄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 CM송의 작사, 작곡, 노래까지 도맡아 `한겹 줄게 네겹 다오`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 제품의 핵심 콘셉트를 보다 명확하게 전달한다. 싸이가 등장하는 꼬북칩 광고는 TV는 물론,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SNS를 통해서도 배포할 예정이다.
꼬북칩은 홑겹의 스낵 2~3개를 한번에 먹는 듯한 풍부한 식감과 겹겹마다 양념이 배어들어 풍미가 진한 것이 특징이다. 과자를 천천히 씹을 때 입안에서 나는 재미있는 소리와 거북이 등을 닮은 귀여운 모양도 매력 포인트다. 고소한 옥수수맛이 일품인 ‘꼬북칩 콘스프맛’과 시나몬에 달콤함이 어우러진 ‘꼬북칩 스윗시나몬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각종 커뮤니티 등에서 ‘내 생애 최고의 인생과자’, ‘한번 손대면 끊을 수 없는 중독과자’ 등으로 소개되며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꼬북칩은 국내 제과시장에서 겹 수와 식감에 대한 패러다임을 바꾼 스낵”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꼬북칩만의 차별화된 바삭한 네겹 식감과 톡톡 튀는 이미지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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