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과 최종갑 혜윰코스메틱 대표를 비롯해 김대희 제이디커뮤니케이션 총괄본부장 및 망고-무한지식공유 특강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 디딤씨앗지원사업단은 25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소상공인들과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의지 향상을 위한 ‘망고-경제전문가와 함께 하는 무한지식공유 강연’을 개최했다.
이날 초청 강연자로 김대희 제이디커뮤니케이션 총괄본부장이 나섰다. 김대희 본부장은 소상공인들과 신규 창업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SNS 마케팅 실전기법’을 주제로 강연했다.
한편, 망고(망하지 않는 고수의 비법)-무한지식공유 강연은 소상공인들과 예비창업자들에게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만남을 통해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소상공인 지식 지원 프로그램이다. 강연은 매월 1회 개최되며 특강 참가비 전액은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디딤씨앗통장에 전액 기부된다.
강연은 ㈜에이락이 기획했으며 페이스북에서 ‘망고-무한지식공유’로 검색하면 지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이날 강연에 앞서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은 ㈜혜윰코스메틱 최종갑 대표와 디딤씨앗통장 후원 약정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혜윰코스메틱은 자사 제품 MD638을 판매하면서 발생한 총 수익금의 10%를 후원금으로 기부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