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관광발전 및 다양한 상품개발에 적극 동참하기로...
[포항=일요신문] 임병섭 김재원 기자 =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총지배인 최선학)은 에어포항(대표이사 고덕천)과 31일 호텔 6층 연회장에서 에어텔 상품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다양한 에어텔 상품을 만들 계획이다. 에어텔 상품은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상품으로,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포항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에어텔 상품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에어텔 상품에 주변 골프장을 연계한 골프 상품과 호텔 자체 상품인 요트 투어 상품과 해양 레저 등을 결합한 상품, 먹거리 등의 먹방투어, 볼거리 등의 스템프 투어, 중국 일본 동남아 등의 인바운드 단체 여행객의 전세기 등의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최선학 총지배인은 “해양도시인 우리 포항시의 다양한 해양관광 상품 개발에 신호탄이 될 것이다”며 “고객들은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협약식 및 상품 구성에 앞서 포항호텔 관계자는 일찌감치 제주 및 서울 등의 출장 계획을 잡아 포항으로 유입 할 수 있는 세일즈 마케팅을 하고 있어 상품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알려진다.
ilyodg@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