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1일까지 TOP20 본선대회 진출권 부여...태국 골프패키지·이온 드라이버 등 경품 시상
‘제1회 일요신문i배 전국 사회인골프 대항전’ 캘러웨이 스크린골프 예선은 8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제1회 일요신문i 배 전국 사회인 골프 대항전’ 캘러웨이 스크린골프 예선전 포스터
이번 예선전은 1라운드 스트로크 방식 후 성적 상위자 20명에게 11월 열릴 예정인 ‘제1회 일요신문i 배 전국 사회인 골프 대항전’ 본선진출권이 주어진다.
참가는 캘러웨이 스크린골프 정회원(로그인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각종 프로자격증 소지자 및 KPGA, KLPGA, KGA 소속골퍼, 국가대표(상비군 포함) 매장주/직원(관계자)는 참가에서 제외된다. 본인외의 아이디 사용시에도 본선 진출이 불가하다.
이번 예선대회 우승에는 시크릿 투어 태국 골프 패키지(3박5일)와 상금이 준우승은 EON Grav Zero 드라이버, 이밖에 예스퍼터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시상품이 주어진다.
‘제1회 일요신문i 배 전국 사회인 골프대항전’은 <일요신문i>와 (사)한국사회인골프협회가 사회인들의 화합과 사회기여를 위해 올해 제1회로 열리며, 1000명 이상의 예선참가자가 6개월간 7개의 전국 지역예선을 거쳐 11월초에 본선대회를 치르게 된다.
이번 대회 참가자에겐 총 8000만 원 상당의 시상품과 함께 각종 상품이 주어지며, 대회 수익금 일부는 다문화가정 및 불우청소년 기금으로 쓰여지는 등 전국 사회인들의 화합의 장이 될 전망이다.
한편, 캘러웨이 스크린골프는 사회인골프 대항전뿐만 아니라 8월 한 달 동안 전국대회, ‘행운의 숫자 8을 잡아라’ 등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과 상금이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행운의8을 잡아라’ 이벤트는 실력에 상관없이 순위 중 숫자 8에 해당하는 순위의 회원에게 상품을 주는 이벤트이다.
본 이벤트는 전국 캘러웨이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캘러웨이 스크린골프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캘러웨이 스크린골프 관계자는 “일요신문i 배 전국 사회인 골프 대항전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특히, 전년 대비 2배가 많아진 이벤트와 더 풍성해진 전국대회로 캘러웨이 스크린골프 회원은 물론 전국 사회인 골프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동철 기자 ilyo100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