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시대, 개인과 조직의 미래를 바꾸는 경제 경영학’ 주제로 강연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난 13일 본점 대강당에서 지역 공공기관 및 기업체 임직원 500여명을 대상으로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했다.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난 13일 본점 대강당에서 한국능률협회와 함께 ‘인사이트 포럼 부산’을 개최했다.
‘인사이트 포럼’은 인문경영, 트렌드, 미래전략 등을 주제로 국내 유명 명사들의 강연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행사로 부산은행이 지역사회의 지식경영기반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포럼은 ‘4차 산업혁명시대, 개인과 조직의 미래를 바꾸는 경제경영학’을 주제로 고려대학교 남재현 교수와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자문위원인 마이다스 IT 이형우 대표를 초청해 이날 참석한 500여명의 지역 공공기관 및 기업체 임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BNK부산은행 안감찬 경영기획본부장은 “지역경제 주역인 공공기관 및 기업체 임직원들의 안목과 식견을 넓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며 “부산은행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혈맥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