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BNK경남은행은 오는 12월말까지 ‘경남BC카드 연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8월 1일 이후 경남BC카드(신용/체크)를 신규 발급한 고객과 8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 경남BC카드(신용/체크)를 이용하지 않은 기존 고객의 이용 실적에 따라 1004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개인형 법인카드 포함, 선불ㆍ기프트ㆍ기업형 법인카드 제외)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가운데 1등 1명에게 메르세데스 벤츠 E200을 증정한다.(제세공과금 당첨자 본인 부담)
1원 이상 이용한 고객 가운데 2등 5명에게는 하와이 여행 상품권(300만원 상당, 제세공과금 당첨자 본인 부담)을 제공하며 3등 998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경남BC카드 연말 사은 이벤트는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이용 금액을 충족하면 자동 응모되며 1등 추첨 기회는 이용 금액 10만원당 1회씩 최대 5회까지 부여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23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각 등수 별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경남BC카드 연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C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카드사업단 이상봉 단장은 “올 한해도 경남BC카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등 경품은 이용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증가하는 만큼 연말까지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